• SK
    • Bones ( hierachy )
      • Name
      • Transform ( Location / Rotation / Scale )
      • float variable
        •  
        • time-bone weight(0~1), bone-bone weight(transform)(1~10), mask(alpha?)(0~1) 값 등 제어하기 위한 듯
    • Virtual Bones : 몰?루 _ IK, retargetting 등 동적으로 구조 혹은 관계 변화/계산 필요할때 참조하기 위한?
      •  
    • Sockets
      • 다른 mesh 혹은 BP에서 접근하기 위한 bone hierachy내의 local transform 값?
  • SKM
    • Bones ( hierachy )
      • name
      • weight ( skin )
        • SK
          • Bones ( hierachy )
            • Name
            • Transform ( Location / Rotation / Scale )
            • float variable
              • time-bone weight(0~1), bone-bone weight(transform)(1~10), mask(alpha?)(0~1) 값 등 제어하기 위한 듯
          • Virtual Bones : 몰?루 _ IK, retargetting 등 동적으로 구조 혹은 관계 변화/계산 필요할때 참조하기 위한?
          • Sockets
            • 다른 mesh 혹은 BP에서 접근하기 위한 bone hierachy내의 local transform 값?
        • SKM
          • Bones ( hierachy )
            • name
            • weight ( skin 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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