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SK
- Bones ( hierachy )
- Name
- Transform ( Location / Rotation / Scale )
- float variable
- time-bone weight(0~1), bone-bone weight(transform)(1~10), mask(alpha?)(0~1) 값 등 제어하기 위한 듯
- Virtual Bones : 몰?루 _ IK, retargetting 등 동적으로 구조 혹은 관계 변화/계산 필요할때 참조하기 위한?
- Sockets
- 다른 mesh 혹은 BP에서 접근하기 위한 bone hierachy내의 local transform 값?
- Bones ( hierachy )
- SKM
- Bones ( hierachy )
- name
- weight ( skin )
- SK
- Bones ( hierachy )
- Name
- Transform ( Location / Rotation / Scale )
- float variable
- time-bone weight(0~1), bone-bone weight(transform)(1~10), mask(alpha?)(0~1) 값 등 제어하기 위한 듯
- Virtual Bones : 몰?루 _ IK, retargetting 등 동적으로 구조 혹은 관계 변화/계산 필요할때 참조하기 위한?
- Sockets
- 다른 mesh 혹은 BP에서 접근하기 위한 bone hierachy내의 local transform 값?
- Bones ( hierachy )
- SKM
- Bones ( hierachy )
- name
- weight ( skin )
- Bones ( hierachy )
- SK
- Bones ( hierachy )
관계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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