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nimation Blueprint

  • AnimGraph
    • States Machins ( Locomotion )
      • State
        • FBX(몽타주) 혹은 Blend Space와 연결
      • Transition
        • Transition rule을 포함

몽타주

  • Animation
    • Skeleton
  • VFX
  • SFX
  • Notifier
    • Anim Notify
    • Notify Detail
      • Sound : SFX 파일
      • Event
        • Trigger weight threshold : 중첩 시 발동제한강도
        • Montage Tick Type
          • Queued : 중첩시 밀릴 수 있음
          • Branched : 중첩시 정상 동작
      • Attached ( particle, bool ) : 이펙트의 캐릭터종속vs월드종속(transform) 여부 결정
      • Socket : 적용 위치 ( skeleton Tree에서 확인 )
    • New Notifier : 외부 이벤트의 AnimNotify_이름의 event trigger 발동 (디스패쳐)

 

Blend Space

  • Animation 들의 혼합 ( 수치기반 혼합 )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