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nimation Blueprint
- AnimGraph
- States Machins ( Locomotion )
- State
- FBX(몽타주) 혹은 Blend Space와 연결
- Transition
- Transition rule을 포함
- State
- States Machins ( Locomotion )
몽타주
- Animation
- Skeleton
- VFX
- SFX
- Notifier
- Anim Notify
- Notify Detail
- Sound : SFX 파일
- Event
- Trigger weight threshold : 중첩 시 발동제한강도
- Montage Tick Type
- Queued : 중첩시 밀릴 수 있음
- Branched : 중첩시 정상 동작
- Attached ( particle, bool ) : 이펙트의 캐릭터종속vs월드종속(transform) 여부 결정
- Socket : 적용 위치 ( skeleton Tree에서 확인 )
- New Notifier : 외부 이벤트의 AnimNotify_이름의 event trigger 발동 (디스패쳐)
Blend Space
- Animation 들의 혼합 ( 수치기반 혼합 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