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Time
    • Get world delta seconds : global delta sec
    • Get time Seconds : global stacked sec
  • Is Valid
    • 할당여부 판정 ( isNull / isNone )
  • (F/R/T/V) Interp
    • deltaTime + TotalTime 받아서 보간시켜줌 ( float, rotator, transfrom, vector? )
    • deltaTime값 알아서 누적시켜줘서 편함
  • dot
    • 내적
  • 흐름제어
    • Switch
    • Branch
    • Sequence
    • DoN ( DoOnce )
      • N번까지만 flow True, 이후 reset 전까지 flow False
    • FlipFlop : A부터 시작해서 호출될때마다 다음 시퀀스 A ↔ B 스위치
    • For Loop ( For Loop With Break )
    • While Loop
    • Gate
      • 별개 flow에 의해 Trigger되어 Open/Close가 switch 되는 Flow
    • MultiGate
      • 호출할때마다 순차적으로 다음 Flow 활성
        • Loop : 마지막 Flow 사용 시 첫 Flow 사용
        • IsRandom : 아직 이번Loop에서 안쓴 Flow중 랜덤 Flow 사용
  • PlayerController
    • Get current Mouse cursor : 마우스 커서 모양 get/set
      • Enum Type
  • Set View Target with Blend
    • 카메라 전환 ( to actor )
    • 타겟의 활성화된 맨 위 카메라컴포넌트 적용
  • Math::Transform : world loc to local loc
  • Math::Invert Transform : local loc to world loc
  • Draw material to render target
  • Timeline
 

타임라인

언리얼 엔진 4 블루프린트의 타임라인에 대한 개요서입니다.

docs.unrealengine.com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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