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Time
- Get world delta seconds : global delta sec
- Get time Seconds : global stacked sec
- Is Valid
- 할당여부 판정 ( isNull / isNone )
- (F/R/T/V) Interp
- deltaTime + TotalTime 받아서 보간시켜줌 ( float, rotator, transfrom, vector? )
- deltaTime값 알아서 누적시켜줘서 편함
- dot
- 내적
- 흐름제어
- Switch
- Branch
- Sequence
- DoN ( DoOnce )
- N번까지만 flow True, 이후 reset 전까지 flow False
- FlipFlop : A부터 시작해서 호출될때마다 다음 시퀀스 A ↔ B 스위치
- For Loop ( For Loop With Break )
- While Loop
- Gate
- 별개 flow에 의해 Trigger되어 Open/Close가 switch 되는 Flow
- MultiGate
- 호출할때마다 순차적으로 다음 Flow 활성
- Loop : 마지막 Flow 사용 시 첫 Flow 사용
- IsRandom : 아직 이번Loop에서 안쓴 Flow중 랜덤 Flow 사용
- 호출할때마다 순차적으로 다음 Flow 활성
- PlayerController
- Get current Mouse cursor : 마우스 커서 모양 get/set
- Enum Type
- Enum Type
- Get current Mouse cursor : 마우스 커서 모양 get/set
- Set View Target with Blend
- 카메라 전환 ( to actor )
- 타겟의 활성화된 맨 위 카메라컴포넌트 적용
- Math::Transform : world loc to local loc
- Math::Invert Transform : local loc to world loc
- Draw material to render target
- Timeline
- direction : 현재상태 - 정방향재생/역방향재생
- 1회 호출시, timeLine 내부시간동안 매 프레임 적용 ( 각 노드가 고유 graph를 가짐. BP내에 ptr 생겨서 재사용 가능 )
- https://docs.unrealengine.com/4.27/ko/ProgrammingAndScripting/Blueprints/UserGuide/Timelines/Blueprint/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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