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ctor
- actor
- widget : UI widget
Component
- Charactor
- PlayerController : 플레이어 입력성 반응
- AIController : 외부 환경성 반응
- ThirdPersonCharactor : 3인칭 플레이어캐릭터, 조작, 카메라 프리셋
UMG : 언리얼 모션 그래픽
- widget : 미리 만들어진 함수 시리즈 ( 버튼, 체크박스 등 )
- UI : 위젯들을 통해 만들어진 인터페이스
- widget blueprint : 위젯 편집 도구 및 편집 데이터
- designer : 시각적 레이아웃, 기본 함수
- graph : 위젯들의 함수기능
AI
- blackboard key selector : 블랙보드의 key(var)값을 받을 변수 ( instance editable 필수 )
- Charactor actor
- AI Controller
- AI
- BT ( Behavior Tree)
- BTTask
- BTService
- BTDecoration
Component _ detail
- common actor
- actor
- initial life span ( int n ) : n초 후 destroy self
- actor
- projectile
- projectile
- init spd : 시작속도
- max spd : 최대속도
- projectile
- Collision
- collision
- collision presets : 충돌관리
- overlapAllDynamic
- BlockAll :
- collision presets : 충돌관리
- collision
- Widget
- User interface
- widget class : 적용할 BluePrint
- Draw size : 사용자 지정 크기
- space
- world : world base rotation
- screen : 항상 카메라를 바라봄
- User interface
- ProgressBar
- Progress
- percent : 0 ~ 1 프로그레스 바 비율
- Bind : Event Dispatcher를 통해 스크립트에서 접근 가능 / 연동될 변수를 선택
- percent : 0 ~ 1 프로그레스 바 비율
- Progress
- BluePrint Charactor
- pawn
- ai controller class : 사용자 지정 BP AIController 연결 가능
- pawn
- FloatingPawnMovement : Pawn에 이동기능(nav)을 주기 위한 component
- AIPerception : AI의 적 인지구조 설계 ( ai controller의 component )
- UI
- Slot
- Zorder : 화면출력 우선순위
- Slot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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