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ctor

  • actor
  • widget : UI widget

Component

  • Charactor
    • PlayerController : 플레이어 입력성 반응
    • AIController : 외부 환경성 반응
    • ThirdPersonCharactor : 3인칭 플레이어캐릭터, 조작, 카메라 프리셋

UMG : 언리얼 모션 그래픽

  • widget : 미리 만들어진 함수 시리즈 ( 버튼, 체크박스 등 )
    • UI  : 위젯들을 통해 만들어진 인터페이스
    • widget blueprint : 위젯 편집 도구 및 편집 데이터
      • designer : 시각적 레이아웃, 기본 함수
      • graph : 위젯들의 함수기능

AI

  • blackboard key selector : 블랙보드의 key(var)값을 받을 변수 ( instance editable 필수 )
  • Charactor actor
  • AI Controller
  • AI
  • BT ( Behavior Tree)
  • BTTask
  • BTService
  • BTDecoration

Component _ detail

  • common actor
    • actor
      • initial life span ( int n ) : n초 후 destroy self
  • projectile
    • projectile
      • init spd : 시작속도
      • max spd : 최대속도
  • Collision
    • collision
      • collision presets : 충돌관리
        • overlapAllDynamic
        • BlockAll  : 
  • Widget
    • User interface
      • widget class : 적용할 BluePrint
      • Draw size : 사용자 지정 크기
      • space
        • world : world base rotation
        • screen : 항상 카메라를 바라봄
  • ProgressBar
    • Progress
      • percent : 0 ~ 1 프로그레스 바 비율
        • Bind : Event Dispatcher를 통해 스크립트에서 접근 가능 / 연동될 변수를 선택
  • BluePrint Charactor
    • pawn
      • ai controller class : 사용자 지정 BP AIController 연결 가능
  • FloatingPawnMovement : Pawn에 이동기능(nav)을 주기 위한 component
  • AIPerception : AI의 적 인지구조 설계 ( ai controller의 component )
  • UI
    • Slot
      • Zorder : 화면출력 우선순위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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