샘플링된 공간단위로 로직을 적용하기 위한 시스템

 

 

 - FS_MasterField
 - Field System Actor
    - Field System Component ( 기본 root )
        - Add Transient Field
            - Target = Component
            - Enable Field = 활성여부인듯 ( 지속작동 막기위해? )
            - Physical Type = 폭발타입 ( external strain은 그냥 임계값 넘으면 자가붕괴인듯 )
            - Meta Data = 몰?루
            - Field Node = component의 "필드"항목들 중 하나 component로 만들고 -> Set ( 컴포넌트이름 ) -> Field Node로 연결
            
    - Prototype
        - Engine - Content - EditorResources - FieldNodes
            - FS_AnchorField_Generic : 부셔지지 않는 필드
            - FS_BombField_Prototype : 폭발모사
            - FS_MasterField : 만능
            - FS_SleepDisable_Generic : Sleep ( physics 완충 + destruction 감쇄 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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