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P : nav mesh visuallize
Character - (pawn_socket_aicontroller)AIController - (blueprint node_run behaviorTree) BehaviorTree - (taskNode)BTTask_blueprint(event_recieve_AI)
- BehaviorTree
- composite
- Sequence
- false return받을 시 즉시 false 반환하고 종료
- 전부 true return시 true 반환하고 종료
- 왼쪽부터 실행, False 반환받을 경우, 하위노드 처음부터 다시 실행
- Selector
- true return받을 시 즉시 true 반환하고 종료
- 전부 false return시 false 반환하고 종료
- Sequence
- task
- BTTask 상속된 BP 참조
- BTTask로부터 return값을 받음
- composite
- BTTask
- return을 명시적으로 선언해줘야함 ( finish execute node )
- success(bool) = 반환값
- return을 명시적으로 선언해줘야함 ( finish execute node )
- AI controller가 개입하기 위해서는, pawn이 movemtment component를 포함해야 함
'Unreal > UE Featur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Niagara (0) | 2024.05.17 |
---|---|
Projectile & Spline (0) | 2024.05.17 |
Texture (0) | 2024.05.17 |
Modeling (0) | 2024.05.17 |
Physics (0) | 2024.05.1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