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P : nav mesh visuallize

 

Character - (pawn_socket_aicontroller)AIController - (blueprint node_run behaviorTree) BehaviorTree - (taskNode)BTTask_blueprint(event_recieve_AI)

 

  • BehaviorTree
    • composite
      • Sequence
        • false return받을 시 즉시 false 반환하고 종료
        • 전부 true return시 true 반환하고 종료
        • 왼쪽부터 실행, False 반환받을 경우, 하위노드 처음부터 다시 실행
      • Selector
        • true return받을 시 즉시 true 반환하고 종료 
        • 전부 false return시 false 반환하고 종료
    • task
      • BTTask 상속된 BP 참조
      • BTTask로부터 return값을 받음
  • BTTask
    • return을 명시적으로 선언해줘야함 ( finish execute node )
      • success(bool) = 반환값

 

  • AI controller가 개입하기 위해서는, pawn이 movemtment component를 포함해야 함

'Unreal > UE Featur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Niagara  (0) 2024.05.17
Projectile & Spline  (0) 2024.05.17
Texture  (0) 2024.05.17
Modeling  (0) 2024.05.17
Physics  (0) 2024.05.16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