월드 쿨타임을 캐릭터 UI socket에 출력 ( 화염방사기 함정 재발동까지 남은시간 ) / 버티컬 경로 큐 ( 상승 ) / 킬, 클리어 피드백 박자 성공 피드백 ( UI / 이펙트 / 사운드 ) 스테이지 ( 전투 시 생기는 가벽 ) 이 전투 종료 후에도 사라지는데 오래걸리는 문제 ( 전투끝남 → 진행하려 함 → 막혀있음 → 여기가 길이 아닌가? ) ( 전투 페이즈로 인해 왔던길이 가물가물해서 어디가 진행방향인지 확신이 없음 ) 방어시도 피드백 ( 휘두르기 무기 끝 trail / 막기 자세 ) / 방어(패링) 성공 피드백 바닥에 떨어진 자원 기반 네비게이션 어시스트(헨젤과 그레텔) 수집요소( 그래피티 - stray방식 ) → 일단 수집 → 내용은 기지에서 확인 / 직렬형 리듬 미니게임은 항상 옳음 ( 심포닉 레인 ) / 일반몹 공통규칙 _ 모션 → 이펙트(공격1비트전) - 효과